당신은 현재 위치:    관광풍치지역개황

  

진회하는 남경의 어머니 강이며 금릉 고 문화의 요람이기도 합니다. 진회하의 안쪽 총 길이가 5킬로이어서 역사상 “10리 진회”라고 불리웁니다. 진회하는 자연경치、산수원림、묘우학당、거리민가、향토인정을 일체로 담은 진회풍경의 중심이며 나라AAAA급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풍경구는 부자묘의 고건축물들을 중심으로, 10리내의 진회하를 축선으로 하여 동쪽은 동수관공원으로 부터 시작되어 서쪽은 서수관공원(지금의 수서문)까지 입니다.
 
이러한 “강남의 금수지방, 금릉의 풍아지수”, “10리 주렴” 인 부자묘—진회풍경구에는 명승고적들이 해아릴수 없을 만큼 모여 있으며 또 수많은 옛 이야기가 엃커져 있습니다. 거기에는 남경도시 발전상2천여년의 역사와 문화가 담겨저 있어 남경도시 최초의 발상지 중의 하나이고 또 남경 역사상 제일 번화한 문화、상업중심이기도 하여 남경역사의 번화를 대표합니다. 그 인근에는 세계에서 제일 크고 보존이 제일 완벽한 성보—중화문성보 ;명나라때“남도 제일원” 이라고 볼리우며 청나라때 상해의 예원、소주의졸정원및유원、무석의 기창원과 더불어 “강남 5대명원”으로, 지금은 “금능 제일원”이라고 불리우는 첨원; 첨원과 이웃으로 우리 나라에서 유일한 태평천국역사박물관; 명나라 개국공신 중산왕 서달의 사가화원—백로주공원; 중국 고대에서 제일 큰 과거고시장—강남공원등 이름있는 관광지들이 있습니다. 부자묘—진회강풍경구에는 또 동진시기의 호문귀족인“왕도、사안 ”고거;명나라때 강남에서 제일 큰 부자인—심만산고거”;명말청초 “도화선”의 전설인물 이향군고거; 우리나라에서 제일 위대한 문학가중의 하나이며 작품《유림외사》의 작가 오경재고거、진대사고거 등 이 있으며 또 오의항、두엽도동수관、서수관、고장천리、봉황대유적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마치 빛나는 진주와도 같이 부자묘—진회하풍경구에서 반짝반짝 빛을 내어 배를 타고 거니는 중국 제1 역사 문화 명하—진회하는 벌써 남경특색관광이 되었으며 야박진회는 또 남경수상관광에서의 으뜸으로 불리우게 되었습니다.
 


 

전화:86-025-5265 1345 qhqlyj@126.com             판권소유©2016南京夫子庙文化旅游集团有限公司 네트워크지지:易匹搜